사랑니는 사랑할 나이 때 쯤 나온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가장 늦게 형성되어 나오는 치아라서 막니라고도 합니다. 사랑니가 아주 반듯하게 날 경우에는 구태여 뽑을 필요가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똑바로 나지 않고 잇몸의 염증을 일으키거나 잇몸을 곪게 합니다. 사랑니가 묻혀 있는 상태나 깊이 등에 따라서 발치는 아주 간단하게 끝나기도 하지만 대부분 어려운 시술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램브란트치과에서는 환자 입장에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빼드릴 수 있습니다.
레이저 수면 사랑니 시술 방법
구강외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램브란트치과에서는 환자분께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최첨단 장비인 치과전용 CT촬영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물방울 레이저를 통한 통증 감소, 수면진정요법을 통해 수면 상태에서 간단하게 발치를 하실 수 있으며 보통 좌, 우로 2~3회 정도 나누어서 발치를 하시나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수면을 통해 하루에 다수치 발치가 가능하십니다.
레이저 수면 사랑니 시술의 장점
고난이도 사랑니 발치의 경우 환자의 부담이 크나 레이저 수면 사랑니 발치의 경우 통증 감소와 치료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발치할 사랑니의 상태를 최첨단 장비인 치과전용 CT를 통한 디지털 정밀 진단으로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십니다.
최소 절개로 출혈, 통증, 부종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사랑니 발치 후 일상 생활이 바로 가능하며, 시술 후 불편함이 없습니다.
빼야될 사랑니
구강내의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기 힘든 경우 (손 및 팔의 활동이 불편하신 분, 교정치료를 받는 사람 등)